Passage

 

캠블리(Cambly)

 

일단 소개하자면, 캠블리는 1:1 원어민 과외입니다. 1:1로 정해진 수업시간 동안 "외국인" 선생님과 쉬지않고 떠드는 거죠!

 

나와 캠블리(Cambly),

제 경우 캠블리를 알게된 경위는 유튜브 캠블리 채널이었어요.

캠블리를 검색했다기 보다는 영어회화 공부법을 검색하다보니 몰랐지만 영어 쉐도잉이란 방법도 알게되었고 그런데 누구는 하지말라고 하고 누구는 하라고하고 참 난감하더라구요 그리고 몇일 하다보니 혼자 떠드는게 심심하기도하니... 참 난감하더라구요 그러다 유튜브에서 한 영상을 보게되었는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GebhYEl5wFc

 

너무 예쁘시죠?

안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사심가득)

 

그러다 채널에 있는 다른 영상도 보게되고 거기서 캠블리 사이트를 알게된거에요. 원어민 화상영어라는 것에 메리트를 느껴서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외국인 친구가 있으면 좋겠지만 저처럼 그런 인맥도 없고 같이 공부할 친구도 없는 분들은(자기소개?) 저처럼 캠블리하세요. 혼자 영어공부하기 아주 딱입니다. 암!

 

 

이렇게 15분부터 30분, 한시간 까지 수업시간을 정할 수 있구요. 주1회, 3회, 5회 등 다양한 일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 주 3회 3개월분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Go on to the Next Step! 솔직한 후기!

 

일단 후기를 남기자면, 지금 시작한지는 1주일째구요 저는 세달 주3회 30분씩 수업을 하고 있답니다. 가입하고 추가 프로모션 코드를 받아 맛보기 수업을 좀 진행해보니 다른 사이트나 어플과는 다르게 동남아 강사님이 아니시라 (비하하자는 건 아닌데 그래도 발음이 본토발음은 아니자나요.....) 실제 본토 강사님들이 쫘악 계시네요.

 

 

프로필 사진 옆에 국기는 어디 발음인지 나오고 또 작은 글씨로 선생님의 약력이 나와요. 또 새로오신 선생님인지 1000강의 넘게하신 베테랑 강사님인지 확실하게 나오니 걱정하실 필요없을 것같아요.

 

또 요즘 영국발음 핫하죠? 그럴경우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기서 Tutor Accent 를 누르면

 

요렇게 미국, 영국, 기타, 호주 이렇게 4개 발음을 다 경험해볼 수 있다구요

토플이 꼭 수능 영어 듣기 발음이랑은 다른 거 아시죠? 저처럼 영어회화 목적도 있지만 TOEFL도 같이 공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꿀이겠네요.

 

그리고 저는 첫수업 때 어떤 강사님과 맛보기 시간을 이용해 10분 대화를 나눠봤는데 선생님들이 되게 친절하시고 차분하셔서 좋았고 무엇보다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몰라서 어버버버하고 있는데 대화도 적극적으로 이끌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점은, 회화학원이나 어디를 가서하는 수업은 현장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겠지만 선생님과 내가 안맞으면 되게 난감하잖아요? 근데 꼭 한 선생님이 아니라 여러 선생님을 접해보고 나와 맞는 선생님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되게 마음이 편했습니다. 물론 즐겨찾기를 해서 나한테 맞는 선생님 한분만 수업을 할 수도 있구요.

 

사진 오른쪽에 있는 하트를 누르면 Favorite 선생님으로 지정하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 선생님을 경험해보며 얻은 깨달음은 평점이 높고 항상 바쁘신 분들이 잘 확실히 잘 가르치시 더라구요.

 

 

프로필에 이렇게 자기 설명을 할 수도 있구요. 저는 언어선택을 영어로 해놔서 영어로 나오지만 밑에 처럼 한글로 설정할 수 도 있답니다. 선생님께서 참고하시겠죠?

 

또 선생님이 바빠서 접촉이 안될때가 있을 수도 있는데 이때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른쪽 위 동그라미 친 달력표시를 누르면 이렇게 언제 언제 할지를 미리 수업을 예약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저는 올빼미족인데.... 세계 곳곳에 계신 선생님들이 계시니 24시간 언제든지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되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위처럼 코스들이 다 정해져있으니 주제가 없을까 걱정하진 않으셔도 될 것 가타요!

유료라 고민되시는 분들 있겠지만.. 심지어 거두는 것 아니겠습니까? 열심히 공부하면 투자한 것 이상의 성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꾸준히 후기 올려드릴께요

 

모바일로도 가능한데 휴대폰 앱스토어에 자세한 설명이 올라가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저는 PC중심으로 설명했어요. 노트북 웹캠을 이용하니까요!

 

앞으로도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Cambly) 제가 속속들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참고로 제 캠블리 추천코드는 seongha6 입니다~

cambly.com/invite/seongha6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거나 가입시 추천인 코드입력란에 seongha6를 입력하시면 무료 10분 수업가능하시니 꼭 체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입력

광고같나요? 광고맞아요! 이런 좋은 걸 어떻게 광고안하겠어요? 이웃분들 좋은 경험하시라구 이렇게 제가 몸소 광고도 해봅니다ㅋㅋㅋㅋㅋ 돈은 안받지만요 ㅠㅠ

 

아 그리고 화상영어다 보니 인터넷 연결이 참 중요해요 인터넷연결이 끊기지 않는 곳에서 해야 음성과 화면이 깨지지않고 수업이 가능하니 꼭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