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age

국내 확진자가 벌써 8000명을 넘겼네요. 1~2월 초만 해도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벌써

카이스트는 1학기 온라인 강의가 확정된 상태고 다른 학교도 따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와중에 마스크 대란이라 우리나라만 마스크 때문에 난리라고 생각했는데 전세계가 난리네요.

근데 공적마스크 공적마스크 맨날 줄만 서다가 못사지 않으셨나요?

마스크 사려고 쇼핑몰 뒤져봐도 매일 품절품절

온라인에서 구하지도 못하고,, 보시는 분들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사이트 소개합니다. (매일 업데이트 중)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구요 다 판매되면 다른 사이트로 충원될 거니까 자주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종식될 때까지 업데이트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마스크 구매 성공하세요~~~~~~~~~~~^^


<구매방법 정리>

 

온라인 구매 성공하는 꿀팁

1.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보다는 컴퓨터(pc)가 구매확률이 높음

2. 가장 빠르다는 브라우져 애플(사파리)나 구글 크롬, 네이버 웨일즈 등으로 접속

3. 미리 네이버에 로그인 후 물량 뜨면 네이버 페이로 빠르게 샤샤샥 결제하세요

 

 

😷😷😷 코로나마스크

코로나 마스크 파는곳 모아보기

coronamask.kr

 

 

이렇게 언제 판매시작한다고 뜨니 한 10분전으로 알람설정해두고

PC앞에 앉아있으면 바로 살 수 있겠네요. 

 

이걸로 벌써 우리집은 약국 안가도 되겠다 싶어요.

제가 전에 올린 글에도 꿀은 선착순이라고 했고 이건 너무나도 자명한 사실이라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안 알려주네요. 여러분 꿀 빠시고 마스크 꼭 사세요